중고스톤아일랜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모시조개 조회 0회 작성일 2020-08-09 18:48:03 댓글 0

본문

스톤아일랜드 중고거래 가품 짝퉁 사기당했습니다 유튜브 접겠습니다,,,,

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꼭 부탁드립니다
스톤아일랜드 가품 사기당했습니다,,,, 영상접어야되나
헬머니 : 구독 해써영
풍태 : 화질부터가 엉망이에요 ㅜㅜㅜ 카메라 구하시던지해서 영상 퀄리티를 올리세요 구독은 유보합니다
니여 : 구독했어요 ㅜㅜㅜㅜ저도 정품가품인지좀 봐주ㅛㅔ요
윤도성 : 무스너클 정가품 좀 봐주실수있을까요??
랑화 : 윤진영 느낌나네
비밀 : 정가품 구분 법 영상 취지는 좋은데 정품가품 같은 제품 둘다 구해서 (빌려서라도) 했으면 좋았을듯 말로는 한계가 있음
언노운만성 : 혹시 겐조 맨투맨 정가품 확인 가능하신가요?
Minu Company : 유튜브하는것도 힘들다 꾸준히 영상 올리는것도 힘들고 사정도 안좋은데 이렇게 하시는거 눈물 나네용 ㅠㅠㅠ 구독박습니다 종강하시면 꼭꼭 영상 올려주세요!!! 저 귀여운 얼굴 보셔서라도 영상 올려주세요!!!
자유 : 요즘 잘생긴 얼굴 자주 안보여 주시던데 언제 쯤 잘생긴 얼굴 보여주실 거임
박태웅 : 모어디 사이트 가품사이트인가요?? 정품인가요

명품 50%에 싹쓸이 한 “쇼마와 함께 돌 (Stone) 줍기” 구독자 이벤트 후기 영상! 스톤 아일랜드, 발렌시아가, 톰브라운, 메종 키츠네, 멕퀸 싹다 50% 실화임?

함께 쇼핑한 구독자 여러분, 너무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. 또 인연이 닿기를 바라며...
Kane Jung :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쇼마님! 저 옛날 구독자 별로 없는 시절부터 봐온 댓글 안달고 영상에 좋튀만 했던 조용한 구독자인데요! 1월이나 2월에 홍콩에 여행을 가려고하는데 언제 가는게 나을까요! 그때면 괜찮은 딜이 있을까요!
상큼이 : 인스타는 안하시나요?
공돌쓰 : 안녕하세요 혹시 신발같은거는 세일정보는 어디서알수잇을가요 다음두나다다음주에 홍콩갈가하는데ㅠㅠ
ar dour : 스톤이랑 신발들이 진짜 가격이 좋은거 같네요ㅎㅎㅎ
윤대진 : https://www.lanecrawford.com.hk/
이싸이트 정품싸이트 인가요!?
김준식 : 계속 챙겨 보다가 6월에는 꼭 홍콩 가서 돌 좀 주워와야겠네요
정민현 : 2월경에 갈려하는데 그때도 세일하나요
perterarch : 홍콩가면 저도 쇼핑안내해주시나여?> 와 스톤사고싶다..
윤성진 : 스톤같은거나 발렌시아가
보여주면서 가격도 좀 보여주지
표시안되어있으면 물어봐서라도
표시하든가 아휴
Double foxhead : 막말로 클링클랩스랑 키츠네 니트 2개만 한국와서 되팔렘해도 비행기값 뽑고도 남는수준... 미쳤네요 ㅠㅠ 저 배색 여우니트 사고 싶었는데 한국에선 50만정도 줘야해여...클링클랩스야 뭐 말할것도 없구...

논란의 그 스톤아일랜드.. 결국은 가품이었습니다. 여러분도 조심하세요

흑우는 나로 족하다구...


인스타 : creyoon
한태희 : 스톤 생각보다 정가품 줜나쉬워용
목도리시바 : 9:38 민준쓰 아 귀여워 ㅋㅋㅋㅋ
티타늄수저 : 진짜 구별 못하겠네요. 그냥 입으시는게 ㅋㅋㅋㅋ
싱송라 : 셋 케미 개웃기네ㅋㅋㅋㅋ안경쓴 친구분 개재밌네ㄹㅇ
Suhana : 와 진짜 짭을 찐처럼 파는 사람들은 양심이 ㅠㅠ
백승화 : 민준님ㅋㅋㅋㅋㅋㅋㅋ카택불러야된데 ㅋㅋㅋㅋㅋㅋㅋㅋ
한손에보겸들고 : 10:15 나이키받은친구분은 내것도없나하구라했고 청소기받은분은 없어라했고 도윤님이 한말은 어디서 나온거얔ㅋㅋㅋㅋ
한손에보겸들고 : 9:55 그때도 입은적있으니까 그때 알았어야하는거아니얔ㅋ??ㅋㅋㅋㅋㅋㅋㅋㅋ???
어반타는진원이 : 중고로 사면10만원에 살주있어요..
축구선수 : 10년입을거를 30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는게 말이안되네

... 

#중고스톤아일랜드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07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xn--6e0bm9h99mvvi9qq.org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